야놀자,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
야놀자,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 티켓 1+1, 테마파크 입장권 최대 59% 할인 등 레저 시설 이용권 할인 판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야놀자가 늦가을 여행객을 위한 '반값데이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15일까지 인기 레저 시설의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먼저 코엑스 아쿠아리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전국 8개 레저 티켓을 구매 시 1장을 추가로 지급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월드, 경주월드 등 테마파크 입장권도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되는 7%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62% 할인가로 인기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투숙 가능한 국내 숙소도 특가로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 레스케이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등 프리미엄 호텔 164개를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일부 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30시간 스테이, 레스토랑 이용권 등 패키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인기 펜션ㆍ풀빌라 165개를 최대 59%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사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레저 상품은 카카오페이·차이 등으로 결제 시 최대 5천원을, 숙박 상품은 KB페이·씨티카드·NH농협카드 등으로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야놀자가 보유한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활용해 막바지 가을 여행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시즌별 여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안전여행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하 숙박대전)'에 참여하고 있다. 숙박대전 상품을 이용하면 익월 투숙 시 사용 가능한 15000원의 할인 쿠폰팩과 5000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추가 지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