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콘솔·PC 음악 게임 '퓨저' 출시
엔씨소프트, 콘솔·PC 음악 게임 '퓨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저 멀티플레이 모드. (사진=엔씨소프트)
퓨저 멀티플레이 모드.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가 콘솔·PC 플랫폼 신작 게임 '퓨저(FUSER)'를 10일(현지 기준) 북미와 유럽에 출시했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 하고, 미국의 음악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인 '하모닉스'가 개발한 인터랙티브 음악 게임이다. 이용자는 가상의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디제이(DJ)로 나서 보컬, 베이스 라인, 악기 사운드, 비트 등 곡의 다양한 구성요소를 믹스하며 관객과 호흡하게 된다. 

퓨저에는 △빌리 아일리시 △콜드플레이 △저스틴 팀버레이크 △마룬 5 feat.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퍼렐 윌리엄스 △톤즈 앤 아이 △휘트니 휴스턴 등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 100곡 이상이 수록됐다.

이용자는 싱글 모드와 멀티 플레이(2~4인)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소셜 기능을 통해 본인의 게임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할 수 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콘솔과 PC 등 기종에 상관없이 동시에 최대 4인이 함께 대결하거나 협동으로 음악 믹싱을 즐길 수도 있다.

엔씨웨스트는 퓨저를 플레이스테이션 4(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PC(윈도우) 등 4개 플랫폼에 동시 출시했다. 총 6개 언어(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를 지원한다. 차세대 콘솔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 5(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VIP 에디션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