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벡스코 항공여행마켓 참가
에어부산, 벡스코 항공여행마켓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항공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 항공기.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은 오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해 열리는 '항공여행마켓'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항공여행마켓은 벡스코 주최, 부산시와 한국공항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침체된 항공 여행시장의 소비 진작과 활로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에어부산은 이번 마켓에서 국내선 항공권(상품권) 6000매와 에어부산 모형항공기, 비행 기록용 수첩(로그북) 등 굿즈(Goods)를 판매한다. 특히 항공권의 경우 1인 편도 총액운임 기준 주중 2만6000원, 주말 4만8000원이다. 

이외에도 100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올패스(ALL PASS) 상품권은 주중·주말·명절 연휴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무료좌석배정 및 위탁수하물 추가 10kg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7만7700원이다. 행사 당일 판매되는 상품권으로 국내선을 예약할 경우 탑승 전까지 예약 변경이 무료로 가능하며 상품권 구매 후 환불도 무료다. 이용 기간은 내년 3월 27일까지다. 

에어부산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 중인 '프렌즈 승무원'을 포함한 직원들이 기증한 '책·화장품·의류·액세서리'등 다양한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도 한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불우 이웃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