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필요한 혜택만 구독하는 '마이 셀렉트' 선봬
BC카드, 필요한 혜택만 구독하는 '마이 셀렉트'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BC카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혜택 플랫폼 'My Select(마이 셀렉트)'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은 '페이북' 앱 내 마이 셀렉트 플랫폼을 통해 쇼핑, 외식&배송, 디지털, 여행&문화 등 8개 컨셉별 가맹점 청구할인 혜택 중 2개를 선택해 카드에 탑재할 수 있다. 선택한 혜택은 3개월마다 1900원~3900원의 구독료만 지불하면 된다.

마이 셀렉트는 전월실적(30~12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카드 상품의 기존 혜택과 별도로 3개월 간 최대 9만원 청구할인(각 혜택별 월 최대 1만5000원 청구할인, 2개 혜택 선택 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고객 스스로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이다.

BC카드는 먼저 마이 셀렉트 플랫폼을 같은 날 출시한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상품인 'Be Digital'(비 디지털) 2종에 적용한다. 향후 다른 카드로도 적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비 디지털 카드는 실물 없이 페이북 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해당 연령층의 신용카드 이용 성향을 고려해 'BD001'과 'BD720'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Be Digital BD00' 카드는 저렴한 연회비(1000원)로 전월실적에 관계 없이 매달 온라인몰 업종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D001의 '1'은 실속 있는 1가지 혜택에 집중한 카드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두번째 'Be Digital BD720' 카드의 경우 온라인쇼핑 업종 7% 할인 및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BD720의 '720'은 해당 카드가 제공하는 각 혜택의 할인율을 의미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