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0.3초 만에 거리 측정 '파인캐디 UPL300' 출시
파인디지털, 0.3초 만에 거리 측정 '파인캐디 UPL30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00미터까지 거리 측정이 가능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 적용해 넓은 시야 제공
(사진= 파인디지털)
파인캐디 UPL300 (사진= 파인디지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파인디지털이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30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인캐디 UPL300'은 자사 스테디셀러 모델 '파인캐디 UPL100'의 후속 모델이다. 한번에 버튼 클릭으로 거리 측정에 걸리는 시간은 단 0.3초로 더 빠르고 정확하게 LCD 화면을 통해 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최대 1000미터까지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적용해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정확한 샷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일반 거리 측정과 핀 파인더 측정을 구분해 진동으로 알려주는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 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슬로프 보정 거리와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는 슬로프 모드 적용은 물론, KPGA 공식 시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논슬로프 모드를 보여주는 외부 LED 지시등을 탑재해 라운딩 상황에 따라 선택해 활용 가능하다.

파인캐디 UPL300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 파우치도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매트 블랙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품을 쉽고 빠르게 넣었다 뺄 수 있다. 파우치용 고리가 함께 제공돼 골프 가방에 걸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급 파우치는 UPL300의 전작 모델인 UPL100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별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