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코리아세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올 연말까지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세븐 택배왕 김펭구를 찾아라'를 연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배송 서비스는 별도 응용 프로그램(앱)을 설치할 필요없이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배송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9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로 세븐일레븐 점포 내 택배기에 있는 김펭구 쿠폰을 등록할 경우 택배비 15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쿠폰은 5만장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아이디 1개당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도 편의점 택배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세븐일레븐에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달 말까지 택배 운송장 번호를 세븐앱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택배왕 김펭구 그립톡을 3000명에게 준다.

고영국 세븐일레븐 e-Biz팀장은 "중고거래 활성화 및 모바일 쇼핑 등이 늘어나면서 편의점 택배 서비스 이용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택배 이용 편의를 높이고 보다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