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클라쎄 전자레인지 신제품 2종 출시
위니아전자, 클라쎄 전자레인지 신제품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전자 클라쎄 2021년형 전자레인지 (사진=위니아전자)
위니아전자 클라쎄 2021년형 전자레인지 (사진=위니아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성을 대폭 향상한 전자레인지 신모델 2종(15L, 20L) 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전자레인지는 최근 다양화 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이 적용됐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해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클라쎄 달인 레인지'(20L)는 실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실용적인 기능만 골라 담았다.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혼밥의 달인' '해동의 달인' '생활의 달인' '조리의 달인' 등 1인 식사 용량을 반영한 실용적인 메뉴를 배치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편리성에 더해 대기전력을 완벽 차단해주는 제로온 기능이 적용됐다. 위생이 중요시 되는 주방 가전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청소가 용이한 샤이니클린 코팅 조리실과 스팀 청소·탈취 기능이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클라쎄 원 다이얼 이지 컨트롤'(15L)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오직 하나의 다이얼로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얼 하나로 사용법이 직관적으로 단순화됐다.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탄생됐다.

또 외관 크기대비 내부 공간이 넓어 타사 동일용량 대비 트레이 크기가 월등히 크기 때문에 조리 공간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제품은 용량별로 15L는 6만원대며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고 20L는 9만원대로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위니아전자 관계자는 "다양해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모델 별로 특화 기능을 차별화해 적용했다"며 "최근 다양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수준으로 기능이 발전해 여러 계층의 소비자가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