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10인 이상 단체모임 우대 프로그램 선봬
에어부산, 10인 이상 단체모임 우대 프로그램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단체 우대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 단체 우대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은 동호회, 계모임 등 사적 단체모임 대상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단체 우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10인 이상의 사적 단체모임이면 가입이 가능하며 혜택은 △이용에 따른 무료 항공권 제공 △각종 부가서비스 제공 △단체 맞춤형 여행상품 추천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먼저 15인 이상의 단체는 항공편을 이용할 때마다 무료항공권이 제공된다. 15인 이상 단체가 국내·국제선을 이용할 경우 무료 항공권이 규모에 따라 최대 5매까지 지급된다. 더해 1년간 해당 단체의 누적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로 무료항공권이 제공된다.

각종 부가서비스 혜택도 마련됐다. 단체 규모 및 국내·국제선에 따라 무료 위탁 수하물 추가, 국제선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되며 40인 이상의 단체에 대해서는 별도 전담 직원 배치, 특별 기내 방송 서비스가 준비된다. 가입된 단체에게는 37곳의 에어부산 협력 여행사로부터 특화된 맞춤형 여행상품 정보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이번 프로그램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한 단체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전 구간 왕복 항공권을 최대 3매까지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점점 단체 여행객의 성격과 그에 따른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산악회, 골프 모임 등 사적 단체 모임에 속해 있다면 반드시 가입해 많은 혜택을 누리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