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ES 300h, 2020 컨슈머인사이트 '올해의 차' 선정
렉서스 ES 300h, 2020 컨슈머인사이트 '올해의 차'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ES 300h (사진=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ES 300h (사진= 렉서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가 2020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체험평가 '올해의 차'는 소비자 전문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의 평가부분 중 하나다. 소비자가 새 차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느낀 경험을 토대로 평가되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가장 우수한 차를 선정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조사는 1년 이내 새 차 구입자의 제품만족도(TGR)와 초기품질(TGW-i), 3년 이내 새 차 구입자의 비용대비가치(VFM), 향후 2년내 구입 예정자의 디자인경쟁력(Design) 항목에 대해 6만2653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올해의 차' 선정을 기념해 전국 렉서스 전시장 및 시승센터에서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승회를 실시하며,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선물로 렉서스 홍보대사의 사인 골프공 세트를 증정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결과는 무엇보다 고객분들로부터 직접 렉서스의 브랜드 가치와 ES 하이브리드의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 매우 뜻깊다"며 "렉서스는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