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이마트24에서 맥콜 마시고 '콜 오브 듀티 굿즈' 챙기자
CU·이마트24에서 맥콜 마시고 '콜 오브 듀티 굿즈' 챙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 보리탄산음료와 액티비전 FPS 게임 협업 기념 11월 한 달간 경품 이벤트 
편의점 CU와 이마트24에서 11월 한 달 동안 열리는 '맥콜×콜 오브 듀티' 협업 기념 경품 이벤트 포스터 (사진=일화) 
편의점 CU와 이마트24에서 11월 한 달 동안 열리는 '맥콜×콜 오브 듀티' 협업 기념 경품 이벤트 포스터 (사진=일화)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일화가 보리탄산음료 브랜드 '맥콜'과 액티비전의 1인칭 슈팅(FPS) 게임 '콜 오브 듀티' 협업(컬래버레이션) 기념 경품 이벤트를 씨유(CU)와 이마트24에서 11월 한 달간 벌인다. 

30일 일화에 따르면, 전국 CU와 이마트24 맥콜을 산 뒤, 각 편의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보여주면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고 설명했다. CU는 포켓CU, 이마트24는 이마트편의점 앱을 이용하면 된다.

준비한 경품은 △1등 콜 오브 듀티 '야간 투시경' △2등 콜 오브 듀티 '백팩 세트' △3등 콜 오브 듀티 '뚱캔 탄띠' △4등 맥콜 35㎖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 등이다. 당첨자는 12월 초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일화는 지난 8월 맥콜과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협업 제품을 선보였는데, 출시 이후 약 2달 동안 130만개가 팔렸다. 이런 실적에 대해 일화 쪽은 게임 진척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 코드와 게임 캐릭터(프라이스 대위와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를 그려 넣은 게 수집 욕구 자극으로 이어졌다고 여겨서, 11월13일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협업 제품(250㎖)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타 업종과 컬래버레이션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특정 기간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트렌드에 앞서갈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구상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