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친환경 러닝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개최
볼보차코리아, 친환경 러닝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러닝 이벤트인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와 영어 단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캠페인이다. 지난 2019년부터 '헤이, 플로깅'의 이름으로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올 해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이름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부터 11월 8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플로깅 하는 사진을 #볼보플로깅 #언택트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3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단, 마스크 착용과 2인 이하로 진행한 플로깅만 참가자로 인정된다.

또한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참가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2인 숙박권(1명),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1명), 바워스앤윌킨스 헤드폰(2명), 툴레 캐리어(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300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지난 2016년 스웨덴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친환경 러닝 트렌드, 플로깅은 현재 세계 곳곳에서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에 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