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국산 우유' 소비촉진 운동
GS리테일 '국산 우유' 소비촉진 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케이밀크 인증 상품 교환권과 5000원 할인권 1만장 지급
한 소비자가 GS25매장에서 국산 우유를 구매하는 모습. (사진=GS리테일)
한 소비자가 GS25 점포에서 국산 우유를 골라 장바구니에 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GS리테일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케이밀크(K-MILK) 인증 상품 교환권과 5000원 할인권 1만장을 준다. 케이밀크는 국산 원유만 사용된 우유에 한해 한국낙농우유협회가 인증한다. 케이밀크 인증 상품 교환권과 할인권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국산 우유 응원글 남기기 이벤트 등에 참여해 당첨되면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GS25와 GS더프레시 중 선택할 수 있다. GS25를 선택하면 빙그레바나나우유, 덴마크드링킹요구르트딸기 등 케이밀크 인증 상품 4종 교환권을 받는다. GS더프레시를 선택할 경우 케이밀크 인증 상품을 사면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을 챙기게 된다. GS리테일은 국산 유제품 150여종에 대한 1+1과 할인행사도 계획 중이다.

김영화 GS리테일 유제품 담당 MD는 "코로나19로 우유 급식이 중단되고, 우유 소비 감소로 위기에 놓인 낙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GS리테일은 국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상생 경영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