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투자증권 '연금 모르면 나무해'
[이벤트] NH투자증권 '연금 모르면 나무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모르면 나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연금저축펀드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NH로보 연금 자문형 서비스, NH로보 연금 ETF(상장지수펀드) 자문형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자동이체(월 10만원 이상)를 신청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5만원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NH로보 연금 자문형 서비스는 금융위원회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 베드를 통과한 NH투자증권의 자체 개발 로보어드바이저다. 매달 주식·채권·대체투자(AI)형 자산에 분산된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장기간 꾸준한 투자와 관리가 필요하지만 소홀해지기 쉬운 연금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며, 적립식으로 매월 투자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이 연금저축계좌에서 펀드를 매수할 경우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타사이전과 추가납입한 고객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지급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의 비대면 연금저축펀드 가입자수는 올해 9월말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고, 연금저축펀드 계좌에서 ETF거래 잔고가 8배가량 급증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 영업본부장은 "최근 젊은 세대들의 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더 이상 연금저축에 고민없이 부담없이 관리 받고,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