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혜택'
[이벤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행사 페이지 갈무리.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행사 페이지 갈무리.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위해 마일리지 사용 시 다양한 혜택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국내선 항공권을 마일리지로 구매 시 사용한 마일리지의 20%를 다시 되돌려 주는 '페이백' 행사를 실시한다. 예를 들어 김포-제주 왕복구간을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구매 시 1만마일을 차감하게 되는데, 탑승을 완료할 경우 2000마일을 다시 돌려받게 된다.

대상은 이벤트 응모 후 오는 11월 22일까지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다. 항공권 탑승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12월 24일까다. 페이백 마일리지는 내년 1월 8일에 일괄 적립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클럽 2만마일 △고급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범위를 올해 말까지 한시적으로 확대했다. 기존 라운지 이용이 제한됐던 실버 회원도 마일리지를 사용해 동반 1인까지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라운지 이용 시 필요한 마일리지도 기존 3000마일에서 2000마일로 한시 할인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보다 활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범위를 넓히고 부담을 낮췄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국제선 운항 감소로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올해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에 대해 유효기간을 1년 연장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