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7월 새롭게 오픈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일까지 '1Q 글로벌 비바(Global VIVA) 신용카드'와 '애니 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를 소지한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직구 라운지를 통해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0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하나 신용·체크카드를 소지한 손님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해외직구가맹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이상 결제 시 $7 캐쉬백 △$100이상 결제 시 $12 캐쉬백을 제공하며, 아마존에서 △$50이상 결제 시 $5 캐쉬백 △$100이상 결제 시 $10 캐쉬백을 제공한다. 또 아이허브에서는 △$50이상 결제 시 $5 캐쉬백 △$100이상 결제 시 $10 캐쉬백 혜택과 하나 비자(VISA)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특별할인코드(IHERBVISA45)를 통해 $45 구매 시 12%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FREE(무료) 직구보험' 서비스를 통해 불착·파손·반품 시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연간 3회까지 무료로 보상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해외직구 쇼핑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직구를 보다 쉽게 이용하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진행 중"이라며 "다음 달 계획돼 있는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실속 있고 알찬 혜택으로 손님들의 해외직구 쇼핑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