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대한민국 쓱데이' 바람몰이 
신세계 '대한민국 쓱데이' 바람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개 계열사 총출동···선봉장 SSG닷컴, 26일부터 사전행사 돌입
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상생꾸러미'(3종)를 소개하고 있다. '쓱데이'를 겨냥해 신세계백화점이 총 1만개 준비한 상생꾸러미엔 간장, 굴소스, 참기름, 포도씨유, 파스타소스 등 3만원 상당 식재료가 담겼다. 가격은 1만원. (사진=신세계그룹) 
모델들이 신세계백화점 '상생꾸러미'(3종)를 소개하고 있다. '쓱데이'를 겨냥해 신세계백화점이 총 1만개 준비한 상생꾸러미엔 간장, 굴소스, 참기름, 포도씨유, 파스타소스 등 3만원 상당 식재료가 담겼다. 가격은 1만원. (사진=신세계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사들이 '대한민국 쓱데이'(10월31일) 성공을 위한 바람몰이에 나섰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이 지난해 처음 기획해 소비자 600만명을 불러 모은 대규모 할인행사다. 

신세계그룹 설명을 종합하면, 올해 쓱데이엔 17개 계열사가 힘을 보탠다. 선봉장은 온라인 통합법인 에스에스지(SSG·쓱)닷컴이다. SSG닷컴은 26일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쓱데이 사전행사에 돌입해, 총 6200개 브랜드의 상품 40만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준비한 물량은 1조원 규모다. 

SSG닷컴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함께 한정판 사은품인 '스타벅스 알비백' 2종(베어리스타, 그린사이렌)을 총 10만개 만들었다. 스타벅스 알비백은 쓱배송이나 새벽배송 4만원 이상 주문을 포함한 총 20만원(SSG페이 결제 시 17만원) 이상 구매자가 26일 오전 8시부터 응모 페이지에서 2종 중 하나를 신청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알비백은 11월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관계사 쿠폰 할인도 총 60억원 물량 선보인다. 이마트 5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6% 할인한 4만7000원에 팔고, 스타벅스 5만원 이(e)카드 교환권 구매자에겐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겐 10만원 이상 결제하면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줍줍쿠폰'을 발급한다. 줍줍은 '혜택을 줍고 줍는다'는 뜻으로 이번 쓱데이의 핵심 메시지다. 

그밖에 애플 에어팟 프로와 애플워치 3세대, 삼성 갤럭시노트 울트라20을 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100억원 규모 '타임딜', 530억원 물량 '브랜드 갈라쇼', '대한민국 한우대전'과 '삼겹살 연중 최저가' 이벤트, 지역특산 브랜드와 소상공인 상품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2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여개 패션·뷰티·리빙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아르마니,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끌로에, 제이린드버그,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델라라나,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이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신세계푸드,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TV쇼핑, 신세계센트럴시티 등이 쓱데이에 동참한다. 참여 기간은 계열사별로 다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