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1월 분양
반도건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양평군 다문리 다문지구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조감도. (사진= 반도건설)
경기 양평군 다문리 다문지구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조감도. (사진= 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반도건설은 오는 11월 경기 양평군 다문리 다문지구 공동1블록에 들어서는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9개 동, 총 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196세대 △59㎡B 200세대 △84㎡ 344세대 등이다.

경의중앙선 용문역이 도보 3분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며,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2022년 예정)와 중부내륙고속도로, 광주-원주 고속도로도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단지 인근 송파-양평고속도로(예비타당성 조사 중)가 예정돼 개통 시 서울까지 20분대에 접근도 가능할 전망이다.

인근 하나로마트와 용문천년시장이 위치해 있고 용문우체국, 용문파출소, 용문국민체육센터, 용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다문초와 용문중·고교, 용문도서관이 인근 자리하고 있다. 단지는 용문산과 흑천을 끼고 있으며, 용문생활체육공원과 흑천생태공원, 용문산 자연휴양림, 양평물소리길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특화설계로는 U-라이프센터가 들어선다. 센터에는 입주민 전용 건강검진 프로그램인 헬스케어서비스와 문화강좌, 자녀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중심부에는 수공간을 갖춘 중앙광장이 조성되고 각종 어린이놀이터가 마련된다. 커뮤니티시설은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는 남향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가 도입된다. 넓은 동간 거리로 각 가구 조망 및 일조권이 확보되고 광폭거실, 알파룸, 드레스룸, 특화 수납공간 등이 도입된다.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도 도입돼 가전, 조명, 난방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고 동입구와 가구 내 출입ㄱ구에 미세먼지 저감시스템이 도입된다.

양평은 농어촌특례전형이 적용되는 지역으로, 농어촌특례 대상자가 되려면 지역 내 6년 거주 요건이 필요하다. 단지는 양평·하남 등 2곳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양평 홍보관은 경기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하남 홍보관은 경기 하남시 망월동 일대 마련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일대 위치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