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VIP 고객 대상 '프리미어 써밋'
KB증권, VIP 고객 대상 '프리미어 써밋'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B증권은 오는 28일부터 5주간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 고액자산가 등 VIP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행사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각 분야 명사와 석학들이 강연하고 KB금융그룹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해외주식, 부동산, 증시, 세무 등을 아우르는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8일 오픈 행사로 1부에는 '애프터 쇼크(After Shock) : 바이러스는 우리의 일상을 어떻게 바꾸는가'라는 주제로 바이브컴퍼니 송길영 부사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KB증권의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미국 주식 투자전략 특강을 진행한다.

2주 차부터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 김태훈 팝 칼럼니스트 등 명사들의 강연과 KB증권 자산관리 전문가들의 특강이 매주 다른 주제로 진행되고, 마지막 5주 차인 11월 25일에는 KB금융그룹 소속 오지현 KLPGA 프로가 나와 실시간 골프 레슨과 토크 콘서트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KB증권 영업점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할 수 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최근 코로나로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국면에서 안정적인 고객 자산관리를 위해서는 다양한 외부 변수에 흔들리지 않고 엄선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프리미어 써밋을 시작으로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VIP 고객들의 기업경영과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