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얼굴 로운의 가을산행 영상 공개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얼굴 로운의 가을산행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차산 오르며 1080만개 페트병 재활용 '에코 플리스 컬렉션' 등 소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델 로운의 아차산 랜선 트레킹 영상 중 한 장면. (사진=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델 로운의 아차산 트레킹 영상 중 한 장면. (사진=영원아웃도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영원아웃도어는 23일 노스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돌 그룹 에스에프나인(SF9) 멤버 로운이 아차산을 오르며 가을철 안전한 산행용 아웃도어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로운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델로 활동 중이다.  

영원아웃도어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산린이'(산+어린이) 로운이 산세가 험하지 않고 전망이 좋은 아차산을 오르며 안전한 가을철 산행 방법을 알려주는 '랜선 트레킹 콘셉트'로 만들었다. 로운은 아차산성 길~고구려정~해맞이광장~아차산 경관폭포로 이어지는 등산로를 걸으면서 가을 산행에 필요한 재킷, 가방, 신발 등을 소개한다. 

영상에선 1080만개 페트병을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비롯해 찬바람과 갑작스런 가을비를 막아주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친환경 가치를 담은 가방인 '에코 빅 샷',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하이킹용 신발 '헥사 보아' 등을 만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쪽은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를 맞아, 산린이도 쉽고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영상을 준비했다. 자연과 더 나은 공존을 추구하는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제품들과 함께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가을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