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 국내 출시
고프로,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 국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고프로(GoPro)는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화각을 극대화한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을 국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맥스 렌즈 모듈은 히어로9 블랙 전용 렌즈 액세서리로 히어로9 블랙의 렌즈 커버를 간편하게 분리 후 부착할 수 있다. 최대 2.7K화질 60프레임의 해상도에 맥스 하이퍼스무스 동영상 안정화, 저왜곡, 초광각 화각 등을 구현한다.

히어로9 블랙에 맥스 렌즈 모듈 결합한 모습 (사진= 고프로)
히어로9 블랙에 맥스 렌즈 모듈 결합한 모습 (사진= 고프로)

이번 신제품 액세서리는 △155도 화각인 맥스 슈퍼뷰(Max SuperView)로 향상된 피사계 심도 제공 △수평 잠금(Horizon Lock) 기능 △카메라를 비뚤게 장착하거나 360도 회전해도 수평축 또는 수직축 유지 △맥스 타임워프(Max TimeWarp) 동영상 구현 △최대 5m까지 방수 지원 등이 특징이다.

고프로 관계자는 "맥스 렌즈 모듈을 히어로9 블랙에 사용하면 맥스 하이퍼스무스, 맥스 타임워프 등 촬영 방식을 확장할 수 있다"며 "맥스 렌즈 모듈을 통해 동영상 크리에이터, 영화 제작자, 고프로 모험가 등이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맥스 렌즈 모듈은 히어로9 블랙과 호환되는 3가지 모듈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 모듈은 향상된 음성 캡처를 위한 내부 지향성 마이크, 3.5mm 마이크 포트 등을 제공하고, 디스플레이 모듈은 2인치 접이식 디스플레이로 브이로거를 위한 셀카 구도를 제공한다. 조명 모듈은 200 루멘 밝기를 제공해 히어로9 블랙을 위한 향상된 조명 옵션을 선사한다.

아울러, 고프로 구독 서비스는 가입자에게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마운트와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 라이프 스타일 제품 30% 할인,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소, 향상된 라이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