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초고액자산가 위한 'TCE 강남센터' 개점
우리銀, 초고액자산가 위한 'TCE 강남센터'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6층에 위치한 우리은행 TCE강남센터에서 권광석 우리은행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우리은행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9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6층에 'TCE 강남센터'를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센터는 우리은행 초고액자산가들을 위한 PCIB 적용모델 1호 영업점이다.

PCIB 모델은 프라이빗뱅킹(PB) 업무와 기업·투자금(CB·IB) 업무를 결합한 고객 서비스로, 기존 개인고객의 자산관리 뿐만 아니라 법인고객의 자산관리, 자금조달까지 지원하는 종합 금융솔루션이다.

우리은행은 △부동산·세무 컨설팅 △기업 재무상담 △글로벌투자지원 △외부 회계·법무법인과의 제휴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7월 TC 프리미엄 강남센터에 자산관리 영업전문가(6명), 법인 영업전문가(3명)을 우선 배치했으며 약 3개월 동안 준비기간을 거쳐 TCE 강남센터를 개점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TCE강남센터는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우리은행의 첫번째 PCIB 특화 영업점으로 새로운 고품격 종합자산관리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기업금융과 투자금융을 결합한 PCIB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