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원스토어 '문화의 날 게임과 함께'
[이벤트] 원스토어 '문화의 날 게임과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문화의 날 모든 게임 유저들에게 할인 쿠폰 증정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원스토어가 오는 17일 문화의 날을 기념해 '문화의 날 게임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대중 문화의 한 축을 당당히 담당하고 있는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임 유저들에게 게임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할인 쿠폰을 사용한 이들에게는 C타입 충전 케이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쇼핑에서도 LG전자의 게이밍 모니터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4K의 해상도와 1ms의 응답속도를 구현한 '울트라기어 27GN950'를 정가보다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2만원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9월 첫 출시 당시 준비된 물량 100대가 3분만에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원스토어 북스는 10월 한 달 동안 북패스를 처음으로 구독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북패스는 원스토어 북스의 디지털콘텐츠 월정액 구독 서비스로 일반 도서는 물론 웹툰, 만화, 판타지 및 로맨스 소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