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양평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
반도건설, 양평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일반인 홍보모델 스튜디오 광고 촬영모습.(사진=반도건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일반인 홍보모델 스튜디오 광고 촬영모습.(사진=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14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홍보관에서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4팀의 홍보모델은 경기거주 지역주민인 음호진(양평군) 씨 가족을 비롯 성기홍(양평군) 씨 부부, 조우재(구리시) 씨 부부, 신화정(구리시) 씨 등 총 4팀이다.

반도건설은 지난 8월 일반인 홍보모델을 선발을 위해 'I♥양평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모델 콘테스트에는 총 200여 개 팀이 참가했으며 1차 내부 심사, 2차 카메라테스트를 거쳐 최종 4팀을 선정했다.

이번 일반인 홍보모델 선정은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선정된 홍보모델들은 분양 성공을 위해 지역주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과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을 반도건설 측에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반도건설과 함께 지역 내 홍보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며, 단지 인쇄홍보물과 옥외매체·온라인PR 등의 활동도 함께할 계획이다.

김지호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양평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수요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역주민을 모델로 선발하게 됐다"며 "분양시장에서 지역주민들의 영향력이 큰 만큼 이번 분양에서 일반인 홍보모델의 역할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럭에 지하 2층~지상 23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홍보관은 양평과 하남에서 운영중이며 견견본주택은 양평역 1번 출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