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쌍용차,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SUV의 매력과 도시적 세련미 겸비
ALL NEW REXTON 정측면 (사진= 쌍용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론칭은 오는 11월 4일 진행된다.

쌍용차는 출시에 앞서 풀(Full)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대대적인 변화를 가져온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은 내외관 스타일의 전면적이고 혁신적인 변화와 더불어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주행 및 안전성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냈다.

ALL NEW REXTON 실사 (사진=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 후면 (사진= 쌍용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대폭 강화한 상품성과 디자인으로 기대를 뛰어 넘는 만족도를 안겨 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새로운 렉스턴의 외관 디자인은 SUV 고유의 당당한 강인함에 견고하고 담대한 이미지를 조형화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함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를 대폭 끌어 올렸다. 

쌍용차는 오는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 임영웅'을 통해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