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해바라기봉사단, 독거어르신 위한 밑반찬 나눔
bhc 해바라기봉사단, 독거어르신 위한 밑반찬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운영중단 무료급식소에 도시락 전달
bhc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대학생들이 지난 8일 오후 서울 성북구의 한 공유주방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 (사진=bhc) 
bhc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대학생들이 지난 8일 오후 서울 성북구의 한 공유주방에서 독거어르신에게 전달할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 (사진=bhc)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비에이치씨(bhc)치킨 본사가 운영하는 '해바라기 봉사단' 소속 대학생들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밑반찬을 만들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13일 bhc에 따르면,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5명은 지난 8일 오후 서울 성북구의 한 공유주방에서 장조림, 어묵볶음, 감자채볶음, 소시지부침 등을 만들었다.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완성한 밑반찬을 즉석밥, 곰탕과 함께 도시락에 담은 뒤 독거어르신들에게 전해달라며 창신동쪽방상담소에 건넸다. 

이번 봉사활동에 힘을 보탠 한 대학생은 "평소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해 즐겁게 임할 수 있었다. 특히 어르신들 건강 증진에 기여함과 동시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뿌듯했다"면서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동한 bhc 홍보팀 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운영이 중단되는 무료급식소가 늘었다. 이번 봉사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보다 면밀히 챙기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