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돌입
스마일게이트, 신작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게임 내 오프닝을 장식할 애니메이션도 공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카카오에서 동시에 시작 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예약은 추후 실시될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이날 오픈 된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는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 존과 마술양품점 굿즈(담요, 등쿠션)와 스타일러, 에어팟 등의 다양한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고양이 아이템과 코스튬이 제공된다. 추가로 친구 초대·사전예약 참여 누적인원에 따른 이벤트로 뽑기 티켓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들도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마술양품점의 세계관이 담긴 오프닝 애니메이션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했다. 마술양품점 애니메이션은 2D 원화의 주인공들이 직접 들려주는 세계관을 보여준다. 각 캐릭터에 꼭 맞는 성우들의 목소리 역시 게임의 분위기를 잘 전달하고 있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정식 론칭까지 고객 여러분이 기다릴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지금까지 성원해 주시고 기대해 주신 것과 같이 재미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술양품점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자체 개발함과 동시에 '놀러와 마이홈', '에브리타운' 개발진이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