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IDEA 디자인 어워드서 브랜드 본상 수상
대림산업 '아크로', IDEA 디자인 어워드서 브랜드 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아크로 B.I. 디자인. (사진= 대림산업)
신규 아크로 B.I. 디자인. (사진= 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대림산업은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아크로'가 '2020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BI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으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IDEA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도 평가받는다. 독일의 iF,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도 꼽힌다.

이번 수상으로 아크로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했으며, 국내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중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아크로는 지난해 11월 'The Only One'이라는 새로운 컨셉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단 하나의,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한 아크로 BI는 현대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해 디자인 수준과 창의적 성과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면서 "특히 올해 3대 디자인 시상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는 등 국제적 무대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된 아크로는 성수동1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 처음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