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秋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
BMW 그룹 코리아, 秋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켐페인은 'BMW∙MINI와 함께하는 나만의 캠핑'을 콘셉트로 정해졌다. 기간은 오는 11월 28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며 BMW 또는 MINI를 보유한 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그룹 코리아가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BMW그룹 코리아)
BMW그룹 코리아가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BMW그룹 코리아)

먼저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브레이크나 서스펜션, 타이어를 정비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브레이크 키트 및 M 퍼포먼스 서스펜션 부품은 25% 할인된 금액(M 퍼포먼스 클럽 고객은 30%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BMW 타이어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MINI 역시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및 JCW 프로 스포츠 서스펜션은 25%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이 제공되며, 오리지널 MINI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BMW∙MINI 차량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25만원 이상), 캠핑 테이블(100만원 이상), 릴렉스 체어(200만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가지 캠핑용품이 모두 제공된다.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유상 정비를 마치고 제품 구매 시에는 M 퍼포먼스 폰 홀더(BMW 고객) 또는 MINI 페이퍼 디퓨저(MINI 고객)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구매한 제품이나 사은품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오롱 면 텐트,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BMW∙MINI 트래블 백,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