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임영웅 서명 새긴 넥타이 출시
세정, 임영웅 서명 새긴 넥타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쇼핑몰서 20% 할인판매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세정몰)에서 살 수 있는 임영웅 서명 넥타이('히어로 사인 타이') 화보. (사진=세정)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세정몰)에서 살 수 있는 임영웅 서명 넥타이('히어로 사인 타이') 화보. (사진=세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패션기업 세정이 웰메이드(WELLMADE) 브랜드 모델 임영웅 서명이 새겨진 '히어로 사인 타이'를 새로 선보였다. 이 상품에 대해 8일 세정은 "앞면에 음표와 기타·키보드 모양 문장(엠블럼)을, 뒷면에는 임영웅 친필 서명을 더한 패션 넥타이"라고 소개했다. 

히어로 사인 타이엔 '언제나 함께'란 임영웅의 응원 문구도 넣었다. 세정 쪽은 "모두가 지친 분위기지만 '나의 영웅 아빠에게', '이직을 준비하는 남편에게', '면접을 준비하는 아들에게' 등 웰메이드 고객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임히어로'의 기운이 담긴 넥타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세정은 비대면 구매를 바라거나 아직 온라인 쇼핑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웰메이드에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한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화 연결할 때 임영웅의 인사말을 들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한다. 

웰메이드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임영웅이 홍보영상 '트롯웰송2'에서 입은 옷에 한해 상담사 연결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다. 

세정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쇼핑몰(세정몰)에서는 히어로 사인 타이와 셔츠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임영웅 스타일' 의류는 최대 50% 할인가격에 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