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반려견 구독 서비스 '펫팩' 서비스 선봬
현대카드, 반려견 구독 서비스 '펫팩'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현대카드가 차별화된 혜택 구조인 3층 시스템의 2층에 '펫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은 카드에 탑재되는 혜택을 '기본', '구독', '선물'이라는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 고객들이 체계적으로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신개념 혜택 구조다. 3층 시스템은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과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뤄져 있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 중 2층 구독 공간에 '펫팩' 서비스를 새롭게 탑재했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돼 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해 준다.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8만 원이다. (소비자가 17만2000원 상당)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 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5만 원이다. (소비자가 11만1500원 상당)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