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반려견 구독 서비스 '펫팩' 서비스 선봬
현대카드, 반려견 구독 서비스 '펫팩'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현대카드가 차별화된 혜택 구조인 3층 시스템의 2층에 '펫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은 카드에 탑재되는 혜택을 '기본', '구독', '선물'이라는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 고객들이 체계적으로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신개념 혜택 구조다. 3층 시스템은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과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뤄져 있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 중 2층 구독 공간에 '펫팩' 서비스를 새롭게 탑재했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돼 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해 준다.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8만 원이다. (소비자가 17만2000원 상당)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 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 4, 6회 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5만 원이다. (소비자가 11만1500원 상당)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