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사로 참여
렉시콘,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사로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합일 동안 선수라운지에 '렉시콘 사운드 체험존'설치
렉시콘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사진=하만인터내셔널)
렉시콘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사진=하만인터내셔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은 8~11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의 일환으로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인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마련된 선수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참가 선수들은 라운지에서 휴식을 즐기며 렉시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네오(NEO)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렉시콘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6-8일에는 제네시스 GV80의 콘텐츠를 읽고 정답을 맞추는 '렉시콘x제네시스 탐구 영역 퀴즈' 이벤트를, 8~10일에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맞추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를 맞춰주세요' 이벤트도 개최한다.
 
9~11일에는 랜선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렉시콘x제네시스 챔피언십 집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설치되는 체험존은 렉스콘 사운드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게 만들어진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기술인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과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최정점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제네시스 전 라인업 차량에 선택 사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