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출시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걷기·달리기 등 5종 운동 자동 측정···수면·스트레스 측정 등 편의 기능 제공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블랙.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블랙.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전자가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를 8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핏2는 1.1인치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얇고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핏2는 걷기·달리기·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주며, 수영·자전거·필라테스 등 90여가지의 다양한 운동 기록이 가능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피트니스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핏2는 운동 기록 뿐 아니라 4단계의 수면 상태를 측정해 수면 효율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스트레스 지수도 측정 가능하다.

또한 손씻기 알림 기능을 제공해 주기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게 도와주며, 손 씻는 시간도 측정해줘 개인 위생 관리까지 철저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메시지를 바로 확인하고 바로 답장할 수 있다.

갤럭시 핏2는 매일 충전할 걱정 없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핏2는 블랙과 스칼렛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