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2 '비숑 플리스 다운'
[신상품] K2 '비숑 플리스 다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면 착장 가능 특징 강조한 영상광고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케이투(K2) 모델 수지의 '비숑(BICHON) 플리스 다운' 화보 (사진=K2코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케이투(K2) 모델 수지의 '비숑(BICHON) 플리스 다운' 화보 (사진=K2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케이투(K2)코리아가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상품 '비숑(BICHON) 플리스 다운'을 출시했다. 이 상품에 대해 5일 K2코리아는 "곱슬한 털이 특징인 프랑스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영감을 얻어, 친환경 재활용(리사이클) 플리스 소재 겉감과 구스다운 충전재 안감을 사용해 양면(리버시블) 착용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K2코리아에 따르면, K2 비숑 플리스 다운 겉감은 찬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안감도 방수·방풍기능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었다. 

살아있는 동물한테서 강제로 털을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구스 충전재를 썼고, 베이지와 민트, 아이보리, 분홍, 검정 등 다섯 가지 색깔로 출시됐다. 1벌 가격 25만9000원. 

K2코리아는 추운 겨울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K2 비숑 플리스 다운의 특징을 강조한 영상광고도 선보였다. K2 모델 수지가 출연한 광고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