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카카오뱅크 내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 KB증권 '카카오뱅크 내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KB증권이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혜택은 카카오뱅크 에플리케이션 내 제휴서비스에서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선택하고 약관 동의, 카카오뱅크 입출금 연결계좌 선택, 비밀번호 설정, 신분증 촬영 절차 후 KB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누릴 수 있다.

제공되는 혜택 첫번째는 '5천원의 계좌 개설 축하금'으로 축하금은 계좌 개설 즉시 신규 개설 된 위탁 계좌로 지급된다.

두번째는 '프라임 클럽 서비스 5개월 무료 구독 혜택'으로 계좌 개설 후 KB증권의 프라임 클럽 서비스 최초 신청 고객에게 신청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해 소액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을 통해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유선상으로 프라임 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다.

세번째는 '국내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으로 M-able,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 홈페이지를 통한 국내 주식 주문 시 올해 연말 까지는 위탁수수료 0원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계좌 개설일 기준 5년까지는 수수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를 통한 KB증권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