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새 TV광고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새 TV광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새 TV광고 ‘집콕'편 온에어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새 TV광고 ‘집콕'편 온에어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모델로 출연한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지난 4월부터 자사 광고 모델로 활약한 가수 나태주와 재계약을 진행, 지난 1일부터 '집콕' 편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이 전자랜드 가전제품으로 집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광고에서 나태주는 산뜻한 홈 웨어를 입고 특유의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선보이고, '꿀렁춤'과 '털기춤'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또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신다운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라조의 '슈퍼맨'을 편곡한 전자랜드의 CM송을 맛깔나게 불러 시청자들의 귀도 사로잡는다.

광고는 지난달 15일 경기도 파주 근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나태주 팬들이 보내준 카페 차량 덕에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나태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후 SNS에서의 뜨거운 반응은 물론,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광고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활용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건강하고 재기 넘치는 이미지로 각종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나태주가 출연하는 전자랜드의 신규 광고는 TV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 2020-10-06 05:24:49
나태주 화이팅!!!
전자랜드 렛츠 고~~~♡

응원천사 2020-10-06 00:47:31
30초안에 나태주의 매력을 다 엿볼 수 있어서 최고예요. 전자랜드 쭉 같이 갑시다~~

미니 2020-10-06 00:25:33
광고계블루칩...끼충만 나태주
...멋짐 귀욤 잔망 이뿜 잘생김...
전자랜드 탁월한 선택 칭찬해!!!
오로지 나태주만이 가능한 광고닷
태주광고보고 전자랜드 갈아탐

김정란 2020-10-05 23:24:01
전자랜드화이팅!!나태주화이팅!!태주날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