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노년층 정서안정 지원사업 후원
악사손보, 노년층 정서안정 지원사업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사진=악사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타격을 입은 노년층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의 정서 및 사회생활 지원 사업을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지원기금은 악사 그룹의 사회공헌 주간(CR Week)을 맞아 임직원들이 참여한 24시간 글로벌 스포츠 릴레이(AXA 24H du Coeur)를 통해 마련되었다.

악사 24시간 글로벌 스포츠 릴레이는 코로나 19로 타격을 입은 취약계층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각국 악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계주행사로, 한국시각 기준 9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월 26일 토요일 저녁 7시까지 24시간 동안 전세계에서 진행되었다.

9월 28일 오후 8시를 배정받은 한국의 악사손보는 임직원들이 각자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자발적으로 릴레이에 동참하였고 기부 목표 금액 총 1000만원을 달성했다. 악사손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을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정서 및 사회생활 지원사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코로나 19사태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코로나19의 피해가 더욱 집중되는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을 보호하는 일이 중요하다"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어하고 계신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정서 및 정신건강 증진에 악사손보가 기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