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우리은행 '우리 200일 적금'
[신상품] 우리은행 '우리 200일 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협력
(자료=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유미의 세포들'과 협력해 '우리 200일 적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웹툰 방식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도입한 이 상품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일일 3만원 이내 금액으로 나에게 맞는 플랜을 정해 다양한 방법으로 입금하는 방식이다.

입금 플랜은 △내가 정한 특정금액을 매일 자동이체 하는 자동적립 플랜 △매일 PUSH를 받아 누르면 한번에 입금되는 꾹 적립 플랜 △내가 지정한 계좌의 일정금액 미만의 잔돈을 매일 자동으로 입금하는 계좌 자투리 적립 플랜이 있다.

적금 이율은 최대 2.3%로 기본금리 1.0%와 우대금리 1.3%포인트(p)를 적용한다. 우대금리는 적금가입을 100일까지 유지하면 0.4%p, 200일까지 유지하면 0.4%p, 우리은행 오픈뱅킹에 타행계좌를 등록하고 유지하면 0.5%p를 제공해 적금 유지만 하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적금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금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 상품(피규어, 인형, 파우치, 모바일링)을 총 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