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애스턴마틴' 기흥인터내셔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맥라렌·애스턴마틴' 기흥인터내셔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흥오토서비스센터 (사진= 기흥인터내셔널)
기흥오토서비스센터 (사진= 기흥인터내셔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기흥인터내셔널은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29일 기흥인터내셔널에 따르면 기존 고객은 물론 늘어나는 신차 수요에 대비해 기흥인터내셔널만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강화시킬 다양한 계획을 동시에 진행한다.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의 업그레이드가 출발선이다.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기존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은 순차적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국내 진출 이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운영의 효율성 때문에 일정 부분 병합 운영이 필요했지만 앞으로는 개별 브랜드 정체성 강화가 새로운 성장 동력의 중요한 열쇠라고 전망했기 때문이다. 

신호탄은 금일 오픈하는 서비스센터의 대규모 확장 이전이다. 기흥인터내셔널은 한남동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기흥 오토 서비스센터'를 연다. 기본 정비 퀵숍과 판금, 도장이 가능한 풀숍을 같은 빌딩에 위치시켰으며, 애스턴마틴과 맥라렌 브랜드의 전문 서비스는 각 3층과 4층에 따로 배치했다. 

슈퍼카 등 고성능 차량에 특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각 브랜드별 본사의 공식 서비스 테크니션 교육을 이수한 전문 인력의 강화가 핵심이다. 

기흥 오토 서비스센터는 브랜드별 별도의 워크베이를 갖춘다. 판금 및 도장 부스는 지하 1층 및 지상 5층에 배치해 일반적인 수리부터 카본파이버 등 첨단 소재까지 완벽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