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인도 기업과 손잡고 윤활유 해외 생산
에쓰오일, 인도 기업과 손잡고 윤활유 해외 생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오일(S-OIL)은 인도의 윤활유 기업 걸프오일윤활유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인도 현지에서 자사 윤활유 'S-OIL SEVEN'을 제조·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에쓰오일)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에쓰오일(S-OIL)은 인도의 윤활유 기업 걸프오일윤활유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인도 현지에서 자사 윤활유 'S-OIL SEVEN'을 제조·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OIL SEVEN은 지난달부터 인도 동부해안 첸나이 지역에 위치한 걸프오일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올해 4분기부터 인도 현지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에쓰오일이 자사 제품을 해외에서 생산하고 현지에 유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쓰오일은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윤활유 시장 인도에서 성공적 안착을 위해 걸프오일과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라비 차올라 걸프오일 CEO는 "우수한 품질로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들의 신뢰를 받는 프리미엄 제품인 S-OIL SEVEN 윤활유는 인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는 "세계 최대 윤활유 시장 중 하나인 인도 시장 개척을 위한 파트너십을 다졌다는 데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