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산업,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10월 분양
호반산업,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10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조감도.(사진=호반산업)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조감도.(사진=호반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호반산업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 RH-2블록에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를 오는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총 99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577가구 △84㎡B 421가구다.  

당진시청을 비롯해 당진교육지원청, 당진시법원, 당진경찰서 등 공공기관의 접근이 수월하며, 도보거리에 수청2지구 중심상업용지가 위치해 있다. 또,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예정), 당진국민체육센터,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쇼핑·문화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당진시 내 위치한 다양한 교육시설 및 원당 학원가도 가깝다.

당진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당진 시내뿐만 아니라 천안과 아산, 평택 등으로 빠르게 진출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공원 용지가 계획돼 있고, 수청근린공원, 구름어린이공원, 대덕공원, 계림공원 등을 이용해 산책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옆으로 2개의 학교용지도 있다. 또한,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송산 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인더스밸리 등 인근의 다수 산업단지 출퇴근 여건이 우수하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이 우수하며,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세대 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 가구)과 다목적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바닥과 상판 등에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남녀독서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독서실 등에는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산소 발생기가 설치되고, 커뮤니티 시설에 최첨단 무인 경비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또, 단지 중앙에 공공보행통로를 계획해 인근 학교용지와 근린공원(예정)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