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해바라기봉사단,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가꾸기
bhc 해바라기봉사단,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가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대학생들이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샛강생태공원에서 쾌적한 공원 조성을 위해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bhc)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대학생들이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bhc)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비에이치씨(bhc)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bhc그룹이 사회공헌을 위해 운영하는 '해바라기 봉사단' 소속 대학생들이 서울 시내 공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28일  bhc그룹에 따르면,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을 찾아 유해식물을 제거하고 공원 주변 쓰레기를 치웠다.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소속 생태전문가의 해설과 안내를 받아 이뤄진 이날 봉사활동은 공원 내 토종식물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가시박, 도깨비가지 따위 유해식물을 찾아 없앴다.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곳에선 쓰레기를 주웠다.

단원들은 지난 집중호우로 생태공원 내 부족해진 일손에 보탬이 돼 보람을 느꼈고, 많은 사람들이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동한 bhc 홍보팀 부장은 "그동안 복지센터, 학교, 농촌 등을 찾아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며 "봉사단의 열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