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은행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벤트] NH농협은행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10월15일까지 3주간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로 참여할 수 있다. '교환 메뉴'와 '응모 메뉴' 2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올원캔디 보유 수량 내에서 중복으로 교환 및 응모가 가능하다.

교환 메뉴 참여 고객은 선착순 총 6800명 한도로 △던킨도너츠(300명) △죠스떡볶이(300명) △GS25 에스프레소라떼(1000명) 등 6종의 모바일쿠폰 중 교환할 수 있다. 또 응모 메뉴 참여 고객에게는 총 16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명) △BHC 치킨세트(5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올원캔디가 부족한 고객을 위해 이벤트 기간 중 'NH페이모아통장' 가입 고객에게 올원캔디 10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통장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20개 간편결제 실적을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식 계좌로, 올원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 셀 리더는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