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카본 MTB 스테디셀러 'XC PRO' 시리즈 6종 출시
첼로, 카본 MTB 스테디셀러 'XC PRO' 시리즈 6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첼로 카본 MTB XC PRO 시리즈 XC PRO 40 (사진=첼로)
첼로 카본 MTB XC PRO 시리즈 XC PRO 40 (사진=첼로)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가 카본 산악자전거 'XC PRO' 시리즈의 2021년 신제품을 24일 출시했다.

첼로의 XC PRO 시리즈는 카본 산악자전거(이하 MTB)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올해는 기존 2종에서 6종으로 확대 출시됐다. 이번 신규 2021년형 라인업에서는 바퀴 크기와 구동계를 다양하게 구성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퍼포먼스 카본 MTB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은 27.5인치 바퀴를 장착한 제품 4종과 29인치 바퀴를 장착한 제품 2종이며, 신규 색상으로 펄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XC PRO 시리즈는 프레임 디자인과 구조를 업그레이드해 속도와 승차감을 대폭 향상했다. 기존 다이아몬드 형태의 프레임을 탈피해 탑 튜브를 한 번 더 꺾은 디자인으로 충격 흡수율을 높였으며, 차체의 무게 중심을 낮춰 주행 안정감을 더했다.

특히 XC PRO 시리즈는 각 부분의 강성에 맞는 육각형 단면을 프레임에 접목한 '허니콤 엣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부드럽고 내구성 있는 프레임 강도를 구현했으며 탄탄한 주행감으로 더욱 역동적인 산악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첼로 자전거 관계자는 "첼로 XC PRO 시리즈는 육각형의 벌집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허니콤 엣지 디자인' 프레임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빠른 속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자랑하는 카본 MTB"라며 "2021년형 제품은 구동계와 바퀴 크기를 다양하게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많은 라이더가 XC PRO를 통해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산악 라이딩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