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호빵 9종 출시
GS25, 호빵 9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을 운영하는 GS리테일에서 선보인 요리형 호빵 3종. (사진=GS리테일)
편의점 GS25에서 선보인 '요리형 호빵' 3종.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호빵 9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에서 출시되는 상품은 단팥 호빵 등 일반 호빵 3종을 비롯해 '요리형 호빵' 3종, '디저트형 호빵' 3종 등이다. 

요리형 호빵은 '불오징어만두호빵', '푸짐고기만두호빵', '고추잡채만두호빵' 등이다. 각각 불오징어 볶음, 돼지고기 볶음, 고추잡채 등의 요리가 속 재료로 사용됐다. 호빵 피는 얇게 만들고 속 재료 비중을 60% 이상 채우는 방식으로 풍미를 높였다. '스팀팩' 포장 기술로 호빵의 수분 손실을 막아 전자레인지로 데워도 찜기로 조리한 것 같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1700원대다.

디저트형 호빵은 '에그커스터드호빵', '허쉬초코호빵', '씨앗호빵' 등 3종이다. 각각 에그커스터드, 초콜릿, 꿀 크림을 속 재료로 넣었다. 가격은 3종류 모두 1400원대다.

GS리테일은 이번 호빵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행사를 연다. 호빵 묶음(번들)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한 묶음을 덤으로 준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호빵 묶음을 살 경우 결제 수단 관계없이 25% 할인받을 수 있다.

노태환 GS리테일 빵 카테고리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본격적인 강추위가 시작되기 전인 10~11월 호빵 매출이 연간 호빵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GS25 만의 특색있는 호빵을 기획해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