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하이트진로는 소방청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를 연다. 이번 체육대회는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소방관들의 체력 증진을 통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 단합, 소통 강화를 위한 것 이다. 

2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2020 더 히어로 레이스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기반 기록측정 애플리케이션 '트랭글'을 활용한다.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어디서든 참여 할 수 있다. 대회는 개인경쟁, 팀경쟁, 비경쟁으로 나눠 진행한다. 종목은 ▲4개 종목(걷기, 달리기, 등산, 사이클) 합산 ▲5km 달리기 ▲ 20km 사이클 ▲팀별 4개 종목 합산 평균 ▲개인BMI향상 등 총 10개 부문으로 중복 선택이 가능하다. 

개인경쟁과 팀경쟁 종목별 고득점자에게는 표창과 상금이 수여 된다. 비경쟁 부문은 미션 완료시 추첨을 통해 약 500명에게 스마트워치,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후 장학금 및 위로금 지원, 힐링캠프, 체육대회 등의 활동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