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마케팅 활동 본격화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마케팅 활동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더 뉴 콜로라도 (사진= 한국지엠 쉐보레)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사진= 한국지엠 쉐보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또 한 번 진화한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방송 광고, 인스타그램 콘텐츠 소개,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360도 VR 전시 체험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쉐보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오프로더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광고 모델로 배우 이진욱씨를 발탁해 두 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에너지'편은 최고출력 312마력을 자랑하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동급 최강 퍼포먼스와 오토트랙 액티브 4x4 시스템이 선보이는 거침없는 주행과 도강 능력을 강조했다. 

'힐링'편에는 새롭게 출시된 Z71-X 트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콜로라도의 대용량 적재공간을 중심으로 한적한 숲 속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담았다.

15일부터 노출되고 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새로운 광고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감을 가져다 준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 달 24일부터 사전 계약을 받고 있는 리얼 뉴 콜로라도의 기대치를 상회하는 사전계약 실적에 힘입어 조기 고객 인도를 위한 마무리 작업에 돌입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각종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량의 사양을 상세히 소개하는 콘텐츠를 전하는 한편, 다음 달부터는 TV광고 현장의 뒷이야기들을 담은 배우 이진욱의 인터뷰 및 실제 오프로드에서 리얼 뉴 콜로라도를 시승했던 순간들을 영상으로 게시한다.

또한 오는 11월 말까지 쉐보레 공식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리얼 뉴 콜로라도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리얼 뉴 콜로라도와 함께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쉐보레의 최신 패밀룩과 함께 100년 이상의 정통 픽업 트럭 헤리티지를 담은 디자인을 통해 정통 오프로더의 강인함을 한껏 강조하고 있으며, 기존 트림에 프리미엄 사양을 더한 Z71-X 트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얼 뉴 콜로라도의 가격은 Extreme 3830만원, Extreme 4WD 4160만원, Extreme-X 4300만원, Z71-X 4499만원, Z71-X 미드나잇(Midnight) 464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