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남자 아이돌 그룹 VP 앨범 연내 출시
지니뮤직, 남자 아이돌 그룹 VP 앨범 연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은 남자 아이돌 그룹의 가상형 실감 음악인 '버추얼 플레이(Virtual Play, VP)' 앨범을 연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지니뮤직)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지니뮤직은 남자 아이돌 그룹의 가상형 실감 음악인 '버추얼 플레이(Virtual Play, VP)' 앨범을 연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니뮤직은 지난 6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 주관한 5G 실감 콘텐츠 해외공동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이 비대면 환경에서 실감 있게 즐길 수 있는 VP 앨범을 제작 공개할 계획이다.

또 지니뮤직은 글로벌 케이팝 팬덤을 공략하기 위해 해외 기업과 콘텐츠 수출 논의를 추진하고 있다. B2B 투자상담 컨퍼런스 'GMV2020'에 참가해 영국 실감 미디어 비즈니스 컨설턴트사와 유럽 지역 내 VR 콘텐츠 수출을 협의하고 있다. 오는10월엔 케이팝 컨벤션 'KCON: TACT 2020 FALL', 12월엔 ICT 전시회 'GITEX2020'에 참가해 지니뮤직의 VP 사업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안정일 지니뮤직 VP 사업팀장은 "케이팝 실감형 콘텐츠로 글로벌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다양한 컨퍼런스에 참석해 VP 앨범을 해외에 소개하고, 시공간 제약 없이 케이팝을 안방에서 실감 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