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드 스마트앱 전면 개편
NH농협카드, 카드 스마트앱 전면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NH농협카드는 '카드 스마트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중심 카드생활지원 플랫폼 제공을 목표로 한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 편의성 극대화, 접근성 제고와 개인별 맞춤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뒀다.

먼저 카드 스마트앱의 메뉴체계를 개편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 온라인 회원 가입 프로세스 절차는 3단계에서 2단계로 축소하고,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간편PIN번호, 브라우저인증서 등 신규인증수단 도입 및 자동로그인 기능도 추가했다.

또 금융·혜택 등 고객이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를 확대하고 신규 맞춤 서비스도 선보였다. △빅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및 상세 안내 △주요혜택 안내 등을 강화했으며 △금융서비스 할인 전후 이자율 제공 △나만의 이벤트 △신용매니저 등 유용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신규 메뉴 46개를 탑재했다.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라 분실·도난 부정사용 보상접수, 소득공제 신청 등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도 카드 디지털채널(PC홈페이지, 카드 스마트앱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게 채널을 확대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농협카드 대표 결제 플랫폼인 올원페이 전면 개편에 이은 카드 스마트앱 개편을 통해 디지털 금융시대에 걸맞은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