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LG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이벤트] LG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와 함께 홈 보안 서비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LG유플러스는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와 함께 홈 보안 서비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19개 코베아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베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코베아 고스트 텐트(2명) △코베아 트랙돔EX 텐츠(5명) △와우패밀리 텐트(10명) △코베아 큐브 버너(4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3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과 녹화 및 양방향 음성통화가 가능한 맘카 Easy(1개) △현관문이나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2개)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동작감지센서(1개)로 구성된 홈 보안 서비스다. 

주요 기능으로는 △침입 감지 시 영상 자동 녹화 및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는 '실시간 보안' △알림 받은 즉시 원터치로 경찰서에 신고가 가능한 '112 간편신고' △고객이 집에 들어오면 CCTV 영상 기능이 꺼지는 '사생활보호 설정'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15초 영상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타임랩스 영상' 등이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따라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들의 우리집 보안 걱정을 줄어주기 위해 코베아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빈 집 걱정 없이 안심하고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